金德圭가 드리는 아침 소리 글
 
홈으로
1. 홈피 둘러보기 전에
아침 소리의 생각
짦은 소리 글
긴 소리 글
아침소리 캠페인
MV Book Series
기도로 채워지는 하나님의 시간
살아만 있어다오
봉화
MV Book을 읽고
기도 수첩에서
함께 보는 아름다운 세상
천안함 46 용사 순국5주기 추모
“통영의 딸” 데려오자
'탈북 청소년 9인' 데려오자
라디오 방송 인터뷰
신문 잡지 인터뷰

117
204
1,994
629,262
 
작성일 : 16-02-02 15:48
Love Story & Love Letter
 글쓴이 : 金德圭
조회 : 1,388  
오늘 동아일보에 흥미로운 기사가 실렸다. 오래 전 하바드 법대생과 래드클리프 여학생의 사랑을 그린 영화 <Love Story>에서 주연 배우로 열연했던 두 배우 라이언 오닐과 알리 맥그로우가 연극 <Love Letter>에서 그 때 처럼 주연을 맞았다는 것이다. 연극은 오늘 부터 일 주일 동안 미국 보스턴의 슈베르트 극장에서 공연된다고 한다.

영화 러브 스토리가 개봉된 것은 1970년 이니 무려 46년 전의 일이다. 그 늠름하고 아름다웠던 배우의 수려하고 청순한 외모는 이제 찾아 볼 수 없다. 초원의 빛 처럼 사라졌고 바랜 사진 처럼 그렇게 누렇게 변해 버렸던 것이다.

덧 없음.

외모는 그렇게 변했지만 그러나 인격은 더 성숙하였다. 지혜가 더 많아졌고 더 인내하게 되었고 더 관용하게 되었다. 포용심과 이해심이 더 많아졌고 무었보다도 타인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다.
사랑이 많아진 것이다. 이것이 늙는다는 것 아니겠는가.

자신이 젊었을 때 그 화려했던 사랑의 이야기를 할 때는 지났다. 이제는 그 이후의 있었던 성숙한 사랑의 이야기들을 편지로 쓸 때가 된 것이다. 그 편지의 발신인은 바로 당신이다. 우리는 더욱 진솔해진 당신의 사랑 이야기를 적은 편지를 받고 싶다. 당신이 친필로 쓴 그 편지를.

* 영화 <Love Story>는 엘릭 시걸의 소설 <Love Story>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 자료 출처,
http://news.donga.com/Main/3/all/20160202/76263544/1

 
   
 


Copyright ⓒ 2011 MORNING VOICE. All rights reserved.
모든 글의 Copyright는 金德圭에 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