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德圭가 드리는 아침 소리 글
 
홈으로
1. 홈피 둘러보기 전에
아침 소리의 생각
짦은 소리 글
긴 소리 글
아침소리 캠페인
MV Book Series
기도로 채워지는 하나님의 시간
살아만 있어다오
봉화
MV Book을 읽고
기도 수첩에서
함께 보는 아름다운 세상
천안함 46 용사 순국5주기 추모
“통영의 딸” 데려오자
'탈북 청소년 9인' 데려오자
라디오 방송 인터뷰
신문 잡지 인터뷰

184
325
738
303,146
 
작성일 : 11-10-27 20:38
은혜위에 은혜러라
 글쓴이 : 김방자
조회 : 976  
오늘  아침 1부새벽예배에 초등부가 특송이었습니다, 집에 돌아와 목사님의 설교를 묵상하다가 장로님이 책으로 만들어 주신 세권의 책중에  <은혜위에 은혜러라> 를 펼쳐서  제 8장 새 계명을 또 읽었습니다. 어느 서점에서 산 책보다 귀하고 귀한  책이기에 항상 침대 머리맡에 놓고 읽었던 내용도 또 읽고, 또읽곤 합니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고 하신 이 말씀>  67쪽까지 읽어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결론은  주님은 자신이 하나님을 사랑한 것처럼우리도 그렇게 하나님을 사랑하라고 가르치고 계시는 것이다  라고 하셨습니다.
  저도 이말씀을 묵상 할 때마다 단순히 주님을 위해서 죽는것은 두렵지 않은데 주님의 가르침대로 사는것은 어렵다고 생각하며 살았습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하나님에 대한 신뢰의 끈을 놓지 않으렵니다. 장로님 ! 이 세권의 책이 저에게 얼마나 용기를 주는 지 모르시지요?
 감사,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金德圭 11-10-29 11:22
 
권사님의 글을 읽고 제가 쓴 글을 다시 한 번 읽어 보았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 기독교 신앙에서 제일 핵심되는 가르침입니다. 지금 생각해 보아도 제가 믿는 기독교의 가르침이 하나님을 사랑하라는 계명인 것이 너무나 좋고 자랑스럽기까지 합니다.
이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이웃을 사랑하는 것과 같고 형제 자매를 사랑하는 것과 같다는 깨달음을 우리가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 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함에 있어서 그 방법이라고 할 까 그 사랑하기의 강도가, 마음, 목숨, 뜻, 힘을 다하여 라는 세부 설명앞에 우리는 자신감을 잃어 버리게 됩니다. 나약한 인간으로서는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사랑을 원하시는 하나님, 역설적으로 그 정도로 우리를 사랑한다는 하나님의 마음을 읽을 수도 있을 것 입니다.
결국 나는 온전하게 당신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내가 당신을 온전하게 사랑하고 싶습니다.
나를 도와 주소서.
우리 모두는 하나님을 사랑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존재임을 다시 한 번 고백하게 됩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뜨거운 격려, 정말 고맙습니다(아침소리).
 
   
 


Copyright ⓒ 2011 MORNING VOICE. All rights reserved.
모든 글의 Copyright는 金德圭에 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