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德圭가 드리는 아침 소리 글
 
홈으로
1. 홈피 둘러보기 전에
아침 소리의 생각
짦은 소리 글
긴 소리 글
아침소리 캠페인
MV Book Series
기도로 채워지는 하나님의 시간
살아만 있어다오
봉화
MV Book을 읽고
기도 수첩에서
함께 보는 아름다운 세상
천안함 46 용사 순국5주기 추모
“통영의 딸” 데려오자
'탈북 청소년 9인' 데려오자
라디오 방송 인터뷰
신문 잡지 인터뷰

5
165
738
304,062
 
작성일 : 12-12-20 12:20
책 잘 읽었습니다.
 글쓴이 : 김상천
조회 : 70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김상천입니다.

오늘, 대한민국에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고자  국운을 맞이하는 것 같습니다.
금일 아침 홈페이지에 올리신 당선인과 국가에 대한 기도의 글을 보았습니다. 저도 간절히 희망합니다.
얼마전 교수님께서 발간하신 '기도로 채워지는 하나님의 시간' 책을 선물받고 회사의 일 때문에 보질 못하다가,  어제 투표하고  결과를 기다리는 경건한 마음으로 책을 보게 되었습니다.

2010년 3월 26일 천안함 폭침 이후  ' 772함 수병은 귀환하라 '라는  간절한 기도가 네티즌 및 각계에서 ISSUE 가 되었을 때,  미처 알지 못했지만, 책을 통해 교수님의 사랑과 고뇌가 서려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기도를 통해 나 자신의 영달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 굶주리고 억압받는 북녘 땅의  백성들과 타인을 위해 기도하는 교수님의  참모습을 보고  많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중간중간 기도문과  기도수첩을 통해,  ' 772함 수병은 귀환하라 ' 라는 글이 그냥 나온 것이 아니라  그동안 하나님에 대한 믿음과 시적 능력이 있었기에  그리 좋은 글이 나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제 2012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13년도에는 그동안 어지러웠던 사회 주변의 일들이정리되고  모두가 어깨동무하여 같은 방향을 나아갈 수 있는 한마음되고 평안한 사회가 되기를 저도 간절히 기도합니다.
교수님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기도합니다.

 
   
 


Copyright ⓒ 2011 MORNING VOICE. All rights reserved.
모든 글의 Copyright는 金德圭에 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