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德圭가 드리는 아침 소리 글
 
홈으로
1. 홈피 둘러보기 전에
아침 소리의 생각
짦은 소리 글
긴 소리 글
아침소리 캠페인
MV Book Series
기도로 채워지는 하나님의 시간
살아만 있어다오
봉화
MV Book을 읽고
기도 수첩에서
함께 보는 아름다운 세상
천안함 46 용사 순국5주기 추모
“통영의 딸” 데려오자
'탈북 청소년 9인' 데려오자
라디오 방송 인터뷰
신문 잡지 인터뷰

112
204
1,994
629,257
 
작성일 : 18-02-01 22:02
<2018 3.1절 범국민대회를 맞이한 우리 자유민주 공화 시민의 결의>
 글쓴이 : 金德圭
조회 : 1,416  
99돌 3.1절이 다가 오고 있다. 3.1.운동은 세계 최초의 비폭력 독립운동이었다. 지구촌 식민지 백성 최초로 자유민주 공화 노선을 명확하게 선언한 독립운동이었다. 새로운 문명 속에 모든 국가, 모든 민족이 스스로의 피와 땀과 지혜로 번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 한다는 위대한 선언이었다.

그러나 백년이 지난 지금 우리, 그분들의 후손은 대한민국이 해체되냐 마냐, 위태롭기 짝이 없는 갈림길에 서 있다. 저들은 ‘민주주의’라는 헛이름을 앞세워 자유민주주의를 폐기처분하고 ‘지방분권’이라는 사탕발림으로 꼬여 공화국의 중앙정부를 해체하려 음모하는 중이다. 이에 우리 자유민주 공화시민은 분연히 떨쳐 일어나야 한다.

헌법 개정은 평양붕괴 이후에 차분하게 논의해서 이루어져야 마땅하다. 인류 최악의 대량학살 전체주의 사교(邪敎), 김일성 체제로부터 해방되어 자유민주, 세계시장, 지식창조경제를 향해 나아가기 시작할 북한 주민들과 어떠한 관계를 맺을 것인가? 중장기적으로 그들과 어떤 방식으로 하나됨을 회복할 수 있을 것인가? 이 같은 간절한 염원이 헌법 개정의 기본 정신이 돼야 한다. 타락한 특권층으로 전락한 지금의 정치권이 그 더러운 손가락과 그 오염된 혓바닥으로 헌정 질서를 농단하도록 내버려 둘 수 없다.

우리는 이번 99돌 3.1절 범국민대회를 대한민국을 자유민주 공화국으로 회복시키기 위한 국민적 궐기, 민족적 함성으로 승화시킬 것이다. 이에 우리는 3.1절 범국민대회에 대해 다음과 같이 결의한다.

하나.2018 년 99돌 3.1절 범국민대회는 개헌에 반대하고, 자유민주 헌법가치를 옹호하며, 타락한 정치권에 의한 중앙정부 해체음모를 분쇄하는 민족 선언이 돼야 한다.

둘.헌법 개악 반대, 대한민국 국가회복을 통일된 메인 슬로건으로 사용한다.

셋.민주주의라는 허명으로 자유민주주의를 폐기하려는 음모, 의원내각제/2원집정부제라는 슬로건으로 국회의원 특권독재 체제를 만들려는 망상, 지방분권이라는 사탕발림으로 공화국 중앙정부를 해체하려는 시도를 분쇄한다.

넷.개헌은 평양붕괴 이후에 논의돼야 하며 자유민주주의, 세계시장, 지식창조경제를 향해 남북한 사람들이 함께 나아가며 통합될 수 있는 경로를 밝혀야 한다.

다섯.우리 자유민주 공화시민은 지금 진행되고 있는 대한민국 해체음모를 깨부수고 우리나라를 명실상부한 자유민주 공화국으로 거듭 세울 것을 다짐한다.

출처 : 펜앤드마이크(
http://www.pennmike.com)
https://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1849

 
   
 


Copyright ⓒ 2011 MORNING VOICE. All rights reserved.
모든 글의 Copyright는 金德圭에 속합니다.